제작하신 앱의 문의글은 앱 명칭을 기입해주셔야 확인이 빠릅니다.

그누보드(아미나) 코어 및 스킨 수정 꼭 부탁 드립니다.​

티스탁 2 472 2020.12.27 23:28

벌써 업데이트진행하고 1달이 되어 가는데.. 

아직도 정상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오류로 앱등록을 2번째 업데이트중인데.. 구글처리가 늦어져서 아직 업데이트도 못한상황입니다.

- 이부분은 업데이트 되면 해결이 될것이고..

 

중요한것은 코어 부분과 스킨수정부분입니다.

 

업데이트 요청시에도 말씀 드렸지만 http에서 https로 바뀌면서 접속이 안되.. 거의 2년이상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가 업데이트 비용 지불하고 

다시 작업요청을 드렸는데.. 

 

앱파일만 다시 보내주시고. 요청드린 코어및 스킨수정은 안해주신것 같습니다.

직접 작업해보려해도 올려져 있는 자료와 아미나최신자료와 많이 달라져서 말씀하시는 위치에 해당글이 없는 경우도 있고해서 수정이 매우 어렵습니다.

 

파일이 수정된것도 있고 안되어있는것도 있고해서.. 정상 작동이 안됩니다.

기본적인 댓글등은 푸시가 오는것 같은데. 게시판에 글을쓰거나 하는것들은 푸시가 하나도 안되고 있습니다.

 

 

초창기 수없는 많은 오류도 있었지만 빠른 처리와 대표님의 친절한 대응에 너무나 감동을 받아 꼭 성공하시길 바라는 맘에 로고도 만들어 드리고 나름

여기저기 많이 추천도 드렸는데.. ㅠ.ㅠ

이젠 통화도 힘들고.. ㅠ.ㅠ 매번 이렇게 글로 남겨서 언제나 처리되나 기다리는 심정이 맘이 아프네요.

 

다시한번 요청 드립니다. 재발 정상작동이 될 수 있도록 코어및 스킨수정을 꼭 부탁 드립니다.

 

Comments

최고관리자 2020.12.28 09:32
작업을 진행하던 중에 빠진 부분이 있었는데 미처 체크를 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오늘 중으로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최고관리자 2020.12.28 10:55
현재 코어수정 부분 오류가 있던 사항에 대해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새 글 푸시 또한 제대로 동작하고 있으니 확인 후 오류가 있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