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하신 앱의 문의글은 앱 명칭을 기입해주셔야 확인이 빠릅니다.

채팅 추가문의

-696 2 492 2019.04.18 00:11

안녕하세요. 

채팅기능을 포함하여  푸시앱을 2(클라이언트 와 파트너)개 구입해서 파트너와 클라이언트간에 N:N 채팅가능한지 여부 문의 드립니다.  (채팅기능은  다수:다수간에 채팅입니다. ) 

 

 

채팅앱 기능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열거합니다. 자세한 가격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1) 카톡처럼 a앱 또는 b앱 사용자가 카톡처럼 채팅방을 만들는것이 아니라 a앱(고객)과 b앱(업체)간에 채팅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같은 채팅창이 열리면서 서로  간에 채팅상담과 파일을 전달 할수 있으면 됩니다. 

2)  a앱(고객)이  b앱(파트너)과 채팅상담을 위해  a앱에서 채팅버튼을 누렀을때 상담에 필요한 메세지가 나왔으면 합니다. 

  예)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 

 

Comments

최고관리자 2019.04.18 12:58
음... 좀더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사용자a가 채팅버튼을 눌렀습니다. 채팅창1이 열렸습니다. 업체면 누구나 채팅창1에 참여할 수 있는건가요?
업체a가 앱을 켜서 채팅버튼을 눌렀더니 자동으로 채팅창1에 진입하게 되는건가요?
업체b가 앱을 켜서 채팅버튼을 눌렀을 때 채팅방 목록이 나오고 원하는 곳에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면 업체b도 앱을 켜서 채팅버튼 눌렀더니 채팅방1에 자동접속이 되는건가요?
-696 2019.04.19 09:48
1)사용자a가 채팅버튼을 눌렀습니다. 채팅창1이 열렸습니다. 업체면 누구나 채팅창1에 참여할 수 있는건가요?

 -  모든업체가 참여하는게 아니고,  사용자(A앱)와 업체(B앱)간에만 채팅이 접속이 일어나야만 합니다. (사용자와 업체만 허용)
    이와 같은 형태로 N:N  형태의 채팅상담이 이루어져야 함.

2) 업체a가 앱을 켜서 채팅버튼을 눌렀더니 자동으로 채팅창1에 진입하게 되는건가요?
  업체b가 앱을 켜서 채팅버튼을 눌렀을 때 채팅방 목록이 나오고 원하는 곳에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면 업체b도 앱을 켜서 채팅버튼 눌렀더니 채팅방1에 자동접속이 되는건가요?

 -  사용자 A앱에서  채팅버튼을 클릭하면  업체(B앱)에 자동으로 채팅창에 진입해야합니다.(업체B도 채팅클릭시 채팅창 자동접속)
 - 버튼을 눌렀을때 채팅방이 나오는게 아니고 위에서 언급한 대로  사용자(A앱)과 업체(B앱) 간에 대화을 할수 있는 창이 자동으로 열려야 함.

  유선번호를 주시면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니면 제번호를 남길테니  연락주세요.  010-구오구삼-5214

 감사합니다.